(홍콩/김영화·이명익 기자) 홍콩 시민들이 미국 국기를 든 이유 미국의 역할을 요구하는 홍콩 시민들이 성조기를 들고 거리로 나왔습니다. 실명 위기에 처한 시위대의 여성을 상징하는 그림도 보입니다. '실패하거나 승리하더라도 우리는 끝까지 같이 갈 것이다' 한 시민의 메시지입니다. 8월16일 홍콩의 밤, 차터가든의 풍경입니다. #시사인 #시사인스타그램 #홍콩 #홍콩시위 #범죄인인도법반대 #시사IN #SISAIN
by sisain_editor 6 years ago | via Instagram

Do you guys train with or without wraps inside your gloves? #venum #venumboxing #instagood #boxinggloves #picoftheday #boxing #mma #muaythai
by venumofficial 8 years ago | via Instagram

We are so proud of our logo! Do you like it as well? #venum #venumlogo #snakelogo #instagood #picoftheday #venumtraining #venumfight #fighter #staycool
by venumofficial 8 years ago | via Instagram

Set your goal and never stop working towards accomplishing it. Consistency is key #FightYourLimits #Venum #Logos #HongKong #TrainDirty #GetFit #VenumTraining #instacool #instagood
by venumofficial 8 years ago | via Instagram